조회수 확인

 


 

 

 

 


최근 화두인 Social Media Marketing에 관심이 있거나, 기업에서 실행하는 실제 마케팅 활동이 궁금한 여러분에게 꼭 맞는 대외활동이 있습니다! 바로 6개월 동안 열심히 배워서 SMM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바로 영 알리안츠입니다! 영 알리안츠 프로그램은 타 회사의 대외활동, 홍보대사 프로그램과 차별화하여 실무적 마케팅 역량을 키워줄 뿐 아니라, 많은 활동을 통해 20명의 멤버들이 친구처럼 지낼 수 있는 동아리같은 대외활동입니다. 지금부터 영 알리안츠가 하는 활동들을 여러분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새로운 Digital Trend를 배우는 Case Study와 Trend Report!


영 알리안츠 활동에서 가장 메인이 되는 활동이라면? 바로 각 그룹 별로 진행되는 마케팅 공부인 Case study와 최근 디지털 트레드를 파악해서 자신만의 기획안을 만들어보는 trend report를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케이스스터디는 글로벌 그룹인 알리안츠에서 제공하는 마케팅관련 원서 저널을 팀 별로 공부한 후, 그에 맞는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알리안츠생명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하여 발표하는 활동입니다. Case study와 Trend report는 각 팀별 팀워크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개인의 발표, 분석, 커뮤니케이션 능력 역시 키울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물론 기나긴 회의 후에 멤버들끼리 조촐히 펼치는 뒷풀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겠죠? ^^     





  2. 시키는 대로만 하는 대외활동? No! (Facebook 및 Blog Mission)


 영 알리안츠 멤버가 된다면? 여러분 개개인은 여러분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여러분만의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혹은 팀별 기획력이 들어간 컨텐츠가 실제로 알리안츠 생명의 기업계정의 온라인 컨텐츠로 사용되며, 작성한 결과물은 운영국이 직접 1:1 맞춤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 알리안츠 멤버가 되신다면, 여러분의 숨겨진 창의력과 기획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겠죠?


3. 실전 마케팅을 배운다! (Off-line Promotion, 기업 대내외활동 지원, UCC 제작 및 Viral)

 영 알리안츠가 다른 대외활동과 차별화되는 점은 첫째도 실전, 둘째도 실전 마케팅을 배울 수 있다는 부분일 것입니다. 알리안츠 생명에서 진행되는 마케팅 계획 중 일부에 영 알리안츠가 직접 투입되어, A부터 Z까지 세부 기획안을 작성하여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로모션 결과를 피드백 받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막연하게 머리 속에서 그리던 마케팅 활동과 실제 마케팅 활동의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 활동과 관련된 UCC를 제작하고, SMM 전문가 (Social Media Marketing) 그룹이라는 타이틀답게 각종 SNS 사이트를 통해 직접 VIral을 하는 과정도 거치게 됩니다. 컨텐츠 기획력만큼이나 중요한 마케터로써의 자질인 확산까지! 이 모든 것을 체험해볼 수 있는 영 알리안츠 활동!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 JFC 오프라인 프로모션 현장 사진-



4. 일만 하는 영 알리안츠? No!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봉사활동 및 워크샵)

 혹시 워크샵이라고 해서 지루한 교육을 받는 힘든 스케줄을 떠올리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CSR 문화를 배운다는 취지 아래 진행되는 영 알리안츠 워크샵은 멤버들과 회사 직원 분들이 함께 해비타트 봉사활동을 현장을 찾아가 직접 봉사 활동을 하고, 땀도 흘리며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랍니다. 봉사활동 후에는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맛있는 식사로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멤버들끼리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남는 것이 정말 많 6개월 간의 영 알리안츠 활동!

6개월 동안의 활동이 끝나도 영 알리안츠는 OB로써 새로운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미 7기까지 운영된 영 알리안츠!  당연히 사회 이곳저곳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선배님들이 많은데요! 이미 사회인이 되신 OB부터 해외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멤버까지.. 참 국제적이고 다양한 분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8기 활동을 무사히 수료하신 후, 기존 OB 멤버들과 친목도 쌓고, 함께 마케팅 공모전에 참가하거나 같이 여행을 가는 등 서로에게 유익한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영 알리안츠 8기 주인공으로 6개월간 열정적인 대외활동!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배우며 SMM(Social Media Marketing)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