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확인


CAP이라는 단어와 모자 사진을 보시고 왜 조이름이 저럴까?’라고 생각하셨죠? 저희는 조이름 미션을 받고 영 알리안츠로서 우리가 했으면 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영알리안츠 블로그를 통해 선배 기수들의 활동 모습을 관찰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사람들과 직접 만나서 좋은 활동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고선 다짐했습니다. 영알리안츠로서 사람들과 알리안츠를 잇는 다리가 되자! 이런 의미를 가진 조이름을 정하려고 하는데 CAP이라는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CAP의 뜻은 2개가 있는데, 첫 번째는 Connecting Allianz with People이며 방금 말한 교두보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흔히들 사람들이 캡이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이 “best”가 되겠다라는 뜻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구성원들이 we are CAP을 이루고 있는지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조원은 저희 막내 최서현! 사진에서 느껴지시는 것처럼 푸릇푸릇한 젊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조원입니다!!! 그녀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회의 때 그녀가 아무렇지도 않게 툭툭 던지는 말들이 큰 힌트가 되어 진도를 나갈 수 있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이런 그녀에게 남들이 잘 모르는 취미 생활이 있었으니…(?) 그것은치킨 브랜드들의 새로 나오는 메뉴들을 모두 먹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슨 치킨을 먹을지 고민될 때 자신에게 물어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더불어 그녀의 걸쭉한 부산 사투리는 분위기를 업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 글을 쓰고 있는 저 입니다. 팀의 맏형으로서 항상 모범이 되고 싶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는... 복잡미묘한 심리의 소유자입니다. 제가 팀에서 맡고 있는 역할은 다양한 생각들을 묶어주는 것입니다. 또한 조장으로서 팀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노래를 좋아해서 가수들의 라이브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수 이은미의 열렬한 팬인데 제 나이대에 드문 취향이라 많은 친구들이 신기해 합니다. 혹시 같이 콘서트 가실 분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환영하겠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대외활동이라 아직까지 많은 부분들이 낯설지만 언제나 그래왔듯 열심히 노력한다면 익숙하게 잘할 수 있는 그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좋은 조원들을 만나서 기쁘고 앞으로 이들과 함께 할 6개월 힘들 때나, 지칠 때나 함께 하겠습니다.




다음 조원은 사진에 심취해 있는 이초원 양! 저에게 그녀의 인상은 강렬했는데요... 자신의 첫 소개에서 화보 같은 사진 찍고 싶은 사람있으면 자기에게 말하라고 했는데 좋아하는 분야에서 당당히 어필하는 그 모습이 멋졌습니다. 그런 그녀는 아니나 다를까!!! 우리 조를 위해 사진과 영상을 책임진다고 했습니다. 대충 찍어도 잘 나오는 그녀의 사진을 경험함으로써 벌써부터 앞으로 있을 동영상 미션이 기대가 됩니다. 그녀는 또한 서현 양과 함께 막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당황할 때 가끔씩 나오는 빨개지는 얼굴은 팀플에 지쳐있던 조원들을 웃음바다에 빠뜨리곤 합니다!!!






다음은 우리 팀의 맏언니 마연희 양! 이름에서 강한 포스가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은 따뜻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맏언니로서 항상 동생들을 챙기고 굳은 일을 도맡아하는... 최고 연장자인 제가 보고 많이 배우는 고마운 조원입니다. 그런 그녀가 자신있는 것은 바로 디자인. 이미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더 멋진 결과물을 위해 더 배우겠다는 그녀의 열정에 모든 조원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그런 열정에 감회되어 저 또한 포토샾을 배우고 있으니... 이것이 바로 그녀가 가진 선한 영향력 아닐까요(?!)... 하하. 4조의 든든한 맏언니 연희와 함께라면 어떤 힘든 팀플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조원은 자칭 타칭 '팀의 얼굴(?)'을 담당하고 있는 이도경 군! 팀의 얼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 하나는 첫 인상이 정말 좋습니다. 인상뿐만 아니라 성격도 유머러스하고 젠틀해서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습니다. 아마 그의 그런 모습이 저희 조가 하고 싶은 소통에 방점을 찍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카투사 출신인 그는 영어 회화에 능통하고 또한 특이한 점은 DJ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음악 편집하는 것은 자신 있다고 하네요. 숨겨진 끼가 많은 조원인 것은 분명한데 아직 그 끼를 많이 못 봐 아쉽습니다. 곧 드러낼 수 있도록 더욱 친해지겠습니다~~!!! 




여태까지 소개한 저희 5명의 조원 어떻게 보셨나요? 각각의 개성이 뚜렸하고 다양한 재능들이 가지고 있어 저는 4조 we are CAP이 앞으로 함께 할 순간들이 기대됩니다. 우리 조원들은 모두 힘들게 된 영 알리안츠, 빡세게해서 좋은 경험이 되고 싶다는 열망이 있는 것을 얼마전 모임에서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we are CAP입니다~!!!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