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확인

 

 

 

 

 

안녕하세요~ 영알리안츠 10기 우주최강 1팀 A blue를 소개합니다. 저희 팀은 Allianz의 bluechip이 되겠다는 모토를 가지고 A blue 라는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블루칩이란 단어는 주식시장에서 건전하고 성장가능성이 뛰어난 기업의 주식을 일컷는 말인데요. 따라서 저희 조는 영알리안츠에서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blue라는 색상은 알리안츠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이며 신뢰감, 젊음, 희망의 의미를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blue가 들어가는 단어에는 다양한 뜻깊은 의미가 많은데요. 때문에 저희조는 각자 blue OO이라는 별명을 서로 지어주게 되었답니다! 

 

 

먼저, 저희 팀의 Blue tooth를 담당하고 있는 장대혁군을 소개합니다. 팀에서 가장 연장자이면서 조원들을 뒤에서 잘 캐리해주는 오빠입니다. 온화한 성격으로 나긋나긋하게 팀원들의 의견을 잘 들어주고, 잘못된 것은 고쳐주고 좋은 것은 피드백해주는 든든한 분입니다. 처음에 키가 정말 커서 무서웠는데, 그 키에 걸맞지 않게 사람들의 마음을 안심시켜주는 마력때문에 저희 팀원들은 항상 걱정이 없답니다! 그리고 책을 정말 많이 읽어서 언어화법이나 대화능력, 그리고 글쓰는 솜씨가 일반인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Blue tooth는 무선으로 기계와 기계를 연결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온화한 마음씨와 언어능력으로 영알리안츠와 사회를 연결시킬 수 있는 그이기에, 저희 조는 장대혁군에게 블루투스라는 별명을 지어주었습니다!

 

 

두번째로 저희 팀의 Blue ocean을 담당하고 있는 고현주양을 소개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청순하고 여리여리하다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었으니... 이런 청순함 이면엔 똑 부러지는 똑순이의 매력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팀이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많은 제안을 하고, 수 많은 할일 속에서 무엇을 정확히 해야할지 딱딱 잡아주는 똑순이 언니입니다. 또하나의 반전매력은 그녀가 유전공학과의 공대생이라는 사실..! 청순함뒤에 다양한 매력이 존재했었네요. Blue ocean은  아직 시도된 적이 없는 깊은 잠재력을 지닌, 창조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아이디어나 똑부러짐을 미루어 보았을 때, 깊은 잠재력과 창조력이 조만간 시너지를 일으킬 것만 같아, 저희 조는 고현주양에게 블루오션이라는 별명을 지어주었습니다!

 

세번째로 저희 팀의 Blue mountain을 담당하고 있는 백두산군을 소개합니다. 영알리안츠 10기의 카리스마(?) 기장은 아니지만 10기에게 늘 즐거움을 주고 도움을 주려하는 책임감 강한 기장입니다. 장난기 많은 그는 10기의 분위기와 저희 팀의 분위기를 즐겁게 유도하고 있으며, 팀에서 의견이 충돌하려고 하면 그 사이에서 조력자 역할을 하여 아이디어가 충돌이 아닌 더 큰 시너지 효과로 갈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4.5 / 4.5 만점의 엘리트 금융학도라는 건, 그가 가지고 있던 반전매력이란 사실..! Blue mountain은 푸른 산이라는 의미로, 푸른 산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편하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고 넓은 마음씨를 가지고 있어서 저희 조는 백두산군에게 블루마운틴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팀의 Blueberry를 담당하고 있는 저, 박지은 양을 소개합니다. 비록 팀에서 가장 어리고, 부족함이 많은 저지만 조장을 하며 성장하고 싶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조장이 되었습니다! 좋은 팀원들을 만나서, 매주 만날 때마다 성장함과 행복함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저의 가장 큰 장점은 긍정적인 마인드! 해피 바이러스! 를 팀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론 팀원들에게 더 많은 해피바이러스를 받고 있지만, 저의 긍정의 마인드는 무한하기 때문에 앞으로 6개월동안 즐거운 팀을 유지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즐거움 속에서 성장해가는 조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Blueberry는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과일입니다. 영알리안츠 10기 발대식날 아이돌 춤을 췄더니 블루베리라는 고맙고도 귀한 별명을 팀원들이 붙여주었답니다!

 

 

 

 

 

 

 

 

가지각색의 푸르른 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저희 A blue팀, 앞으로 사이좋게 성장하고 활약해나가는 모습을 모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의 6개월간의 마케터로써의 성장일기를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