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확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 알리안츠 10기 장대혁입니다.

얼마 전 저는 청춘FC와 성남FC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왔답니다많은 팬들이 청춘FC를 보기 위해 성남의 탄천종합운동장을 가득 채워줬습니다지금 그 현장 속으로 바로 GOGOGO! 하시죠!

 




 

 



 

많은 사람들이 청춘FC를 보기 위해 성남 탄천 운동장을 찾아 줬습니다. 청춘FC의 인기가 많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현장에서 느껴지는 열기는 또 사뭇 다르더군요.

 



 

선수들이 몸을 풀기 전에 찾아와주신 팬분들에게 인사를 하네요. 역시 잘생긴 선수들이 매너까지! 정말 멋집니다!

 




 

 

자유롭게 몸을 풀고 이제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입구에서 긴장하고 있는 그들의 모습을 보며 저 역시 긴장 되게 되네요. 그렇지만 우리 청춘FC의 안정환, 이을용 감독님들을 보니 마음이 든든해집니다. 왠지 오늘 경기 잘 풀릴 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 이제 경기 시작하기 직전 양쪽 팀이 기념 촬영을 하네요. 두 팀 다 오늘 멋진 경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청춘 FC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모습까지! 청춘FC 파이팅입니다!



 





 

킥오프! 경기가 시작 됐네요. 일단 초반 주도권은 볼 주도권은 성남FC가 많이 갖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나, 롱패스를 통한 역습이 아주 일품이네요. 그치만 청춘FC 또한 좋은 수비로 쉽사리 골을 내주지 않습니다. 오히려 순간 역습 면에서는 성남FC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양 팀의 탐색전을 통한 전반전 경기는 서로 공수를 주고 받으며 마무리가 됐습니다.

 


    


김동우 선수가 후반전 시작되기 전 뭔가를 얘기하고 있네요. 과연 후반전에 청춘 FC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청춘FC의 열혈 팬을 한 명 만났는데요. 서울 광진구에서 왔다고 합니다. 입고 계신 유니품부터가 2002년 한일 월드컵을 연상케 하셨어요.

 

Q1. 축구를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A1. , 축구를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한일 월드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이영표 선수를 정말 좋아해요!

 

Q2. 오늘 이 자리는 어떻게 알고 오셨나요?

A2. 페이스북을 하다가 알리안츠 생명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걸 보고 지원했어요! 제가 될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직접 와서 보니깐 너무 재밌고 좋네요!

 

Q3. 청춘 FC 프로그램을 많이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어떤 선수가 제일 좋으신가요?

A3. !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 편도 놓치지 않고 다 봤습니다. 저는 허민영 선수랑 염호덕 선수를 좋아합니다. 두 선수 다 파이팅입니다!

 

Q4. 청춘FC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A4. 제가 축구도 물론 좋아하지만, 청춘FC 선수들의 스토리가 감동적이에요. 예능이라기보다는 재밌는 다큐멘터리를 보는 거 같아요.

 

,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경기 관람 되세요~


 

, 청춘FC의 인기가 어떤지 팬 분과의 인터뷰를 통해 더욱 더 피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이제 후반전이 시작하네요.

 




 

후반전이 시작됐습니다. 전반전만큼의 치열하네요. 양팀이 계속해서 날카로운 공격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매 순간순간 긴장의 연속이라 숨 돌릴 틈도 없네요. 프로구단과 막상막하의 경기력을 펼치는 청춘FC의 실력에 저는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 이제 경기는 얼마 안남았네요. 하지만 성남FC가 추가 시간에 좋은 위치에서 프리킥을 얻습니다. 과연, 청춘FC는 이 프리킥을 막을 수 있을까요? 또 어느 팀이 이 경기를 가져갔을까요? 결과는 방송으로 직접 확인 해주세요!




 

최선을 다한 선수들은 지친 와중에도 팬 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해줬습니다. 청춘FC와 성남FC 그리고 팬 여러분 모두들 고생 하셨습니다




 


매번 성장하는 청춘FC!! 다음 경기에서는 어떤 기량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앞으로 많이 노력해서 꿈을 이루는 선수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들처럼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네요.

지금까지 영 알리안츠 10기 장대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