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확인



안녕하세요! 영 알리안츠 이웃 여러분~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꽤 쌀쌀한 것을 보니 계절도 벌써 가을로 바뀐 것이 느껴집니다. 이웃 여러분 모두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 선발팀의 경기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축구미생 청춘FC의 마지막 경기! 지금 바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경기 시작 두시간 전에 잠실종합운동장에 도착했습니다. 입장 시간이 한참 남았는데도 청춘FC 팬분들은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 행렬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청춘FC의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allianz)에서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 선발팀 경기 응원 이벤트를 했을 때도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가져주신만큼 현장에서도 그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입장이 시작되기 전에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오늘 청춘FC의 마지막 경기를 위해 가변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가변석을 보면서 오늘은 얼마나 많은 청춘FC 그리고 k리그 챌린지 팬 분들이 모여서 좌석을 채워주실지 살짝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흘러서 드디어 경기 시작~ 오후 4시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가변석 쪽으로는 아직 햇빛이 내리쬐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는 것을 아까와 비교해봐도 확연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이 날 경기에는 4,000명이 넘는 분들이 자리해주셨다고 합니다. '만약 경기가 저녁에 열렸더라면 훨씬 많은 사람들이 모였을 수도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정말 많은 인원이죠??



경기하는 내내 청춘FC 서포터즈분들께서 한 목소리로 청춘FC를 응원했습니다. K리그 팬 분들도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선수들의 이름을 외치면서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해도 뉘엿뉘엿 넘어가고 열기도 더해져 갔습니다. 경기가 끝나갈 무렵에는 청춘FC 서포터즈를 필두로 팬 분들이 일어나서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치열했던 90분이 지나고 전후반 경기 끝~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 선발팀의 경기! 과연 이 날의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매주 토요일 10시 35분~ KBS2 TV  본방사수 해주세요!



경기를 마친 후에 어김없이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하는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 선발팀 선수들입니다. 선수들 각자에게 아쉬운 점도 있었겠지만 열심히 노력한 모습이 멋있어보였답니다.






청춘FC와 K리그 챌린지 선발팀의 경기가 시작될 때부터 끝날 때까지도 청춘fc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할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는 걸 알 수 있었던 이번 경기! 공식적으로는 마지막 경기를 마쳤지만 청춘FC 선수들이 진정한 시작을 앞두고 있다고 할 수 있겠죠? 앞으로 청춘FC의 활약을 기대해보고, 또 선수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청춘FC 화이팅~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