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확인



 안녕하세요, 어느새 10월도 막바지에 이르렀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겠어요. 저도 목이 칼칼해지고, 자는데 으슬으슬 해지는 게, 이불도 갈아야할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계절이 겨울인데, 겨울이 다가온다니.... 정말 추울 땐 집에 짱 박혀 있는 게 최고죠. 그럴 때 마다 집에서 애용하는 식량 라면! 오늘은 아무대서나 구할 수 없는 이색라면들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가끔 이렇게 여러 가지 라면 컬렉션을 사다가 하나씩 끓여먹는 것도 하나의 재미거든요. 물론 칼로리 폭탄 맞을 각오하시고! 그럼 이색 봉지라면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1. 메밀 소바


출처 : 농심



 첫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라면은 농심 메밀소바입니다여름에 안 먹으면 서운한 메밀소바가 라면으로도 출시되었어요! 조금 있으면 겨울이지만 가끔 겨울에도 차가운 음식이 땡길 때도 있는데 그럴 때 딱!!이랍니다. 시원한 국물에 무블록을 녹여서 면을 적셔 먹는 메밀소바로실제 메밀소바를 그대로를 재현해 냈어요그런데 맛은,... 저는 솔직히 너무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별로였습니다ㅠㅠ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메밀소바의 강점을 부각해 드시려면 꼭시원하게 해서 드셔야 한다는 점! 메밀소바 드셔보셔요~



2. 열무 비빔면


출처: 삼양식품


 두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라면은 삼양식품에서 나온 열무 비빔면입니다. 비빔면의 원조는 팔도인데요, 삼양에서 나온 열무 비빔면! 호불호가 있지만 호불호의 가장 큰 점은 소스에 있다는 점! 열무 비빔면의 소스는 진짜 열무김치 특유의 쌉쌀한 맛이 좌우한다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겨울에는 안 나오고 여름에만 나온다고 하니 다음 여름에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열무김치를 좋아하는지라.^^ 진짜 열무김치와 삶은 계란 등의 고명을 얹어 드시면 진짜 열무 비빔면을 맛보실 수 있을 거 같다고 합니다.

 


3. 카레라면



출처: 오뚜기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라면은 드셔보신 분은 드셔보셨을 오뚜기 카레라면입니다. 저는 아직도 안 먹어본 환상의 라면이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함으로써 꼭 사 먹어볼 거예요! 카레라면은 맛있다는 후기가 많지만 상류로 떠오르지 못한 이유는 카레비빔면이 아닌 국물라면이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레 의견을 표명해봅니다. 뭔가 익숙한 맛인데도 익숙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 때문이랄까...?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 저도 도전!!!!!! 카레는 기본적으로 그냥 맛있는 것 같아요.



4. 된장라면


출처: 삼양식


 인도에 카레라면이 있다면 한국에는 된장라면이 있나니.... 네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라면은 삼양그룹에서 나온 된장라면입니다. 된장라면은 정말 한국식 라면 중의 라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집에서 직접 된장을 넣고 끓여먹을 수도 있는 된장라면. 최근에는 백종원 선생님이 된장라면 끓이는 방법을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귀찮으니 이렇게 된장라면이 보인다면 사먹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김치랑 밥이 땡길 것 같은 된장라면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데서나 구할 수 없는 이색라면들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할 만한 정보가 되었나요? 저도 라면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글을 쓰고 나니 라면이 땡기네요. 그럼 지금까지 한국에 있는 라면을 모두 정복하고! 외국에 있는 라면까지 모두 정복할 때까지! 라면 찬양은 계속될 영 알리안츠 10기 고현주였습니다.

 


Posted by Young Allianz

댓글을 달아 주세요